NLV, 무패 시즌 도중에 QB 선발 출전 중단
NLV, 무패 시즌 도중에 QB 선발 출전 중단
Blog Article
최근 대학 풋볼 뉴스는 UNLV와 매튜 슬루카 사이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분쟁 중 하나를 목격하고 있는 NIL 시대의 어려움을 보여줍니다. 현재 전 UNLV 쿼터백인 그는 프로그램이 자신에게 약속한 NIL 자금을 전달하지 못해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.
이후 UNLV는 슬루카가 시즌 중 이들에게 요구를 했다고 주장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. 대학은 이 전략을 "경기 수당"으로 분류하고 NCAA 규정에 위배된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.
물론 유료화이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이 다소 웃깁니다. 이 모든 NIL 집단이 실제 대학과 거리를 두려는 구조와 함께 작동하는 방식입니다.
여기서 시사하는 바는 슬루카가 이적 포털에 진출할 것이라는 점이지만, 쿼터백이 다시 출전하는 가장 빠른 시기는 2025년입니다. 슬루카는 몇 달 전 홀리 크로스에서 UNLV에 합류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.
현재 양측은 상반된 정보를 언론에 유출하여 흥미진진한 대학 축구 루머를 만들고 있습니다. 슬루카의 가족은 쿼터백이 이적하기 전에 UNLV로부터 10만 달러를 약속받았다고 주장하고 있지만, 더 애슬레틱의 데이비드 우벤에 따르면 신호수는 3,000달러만 받았다고 합니다.
슬루카는 97,000달러의 불일치가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. UNLV는 시즌 동안 대학에 결제 계약을 다시 하라고 압력을 가하는 인물로 슬루카를 묘사하고 있습니다.
파워볼사이트